한 숙박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올 여름 휴가지로 인기있는 곳 1위로 '제주도'가 뽑혔다. 국내 여름휴가를 예정하고 있는 응답자 중 37.9%가 제주도를 선택한 셈이다.
그만큼 제주도는 자연경관과 더불어 맛있는 먹거리, 체험활동 등 다양한 관광요소가 있어 휴가철 인기를 끄는 국내 여행지다. 대표적인 제주도 가볼만한 곳인 김녕·함덕·애월 해수욕장과 한라산, 이중섭거리, 섭지코지, 사려니숲길 등의 다양한 관광지 뿐만 아니라 유탑 유블레스 호텔 등 숙소들도 몰려 있어 1박2일 제주도 여행, 2박3일 제주도 여행코스를 짜기 쉽다.
특히 에메랄드빛 바다로 국내 바다같지 않은 함덕 해수욕장은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다. 최근에는 함덕해수욕장 주변으로 카페거리가 조성돼 더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함덕해수욕장의 카페나 맛집의 장점은 오션뷰를 즐기며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중 '대박횟집'은 뛰어난 오션뷰와 자연산 황돔회와 한치를 즐길 수 있어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제주도 맛집 대박횟집의 황돔회는 식감을 살릴 수 있는 두께로 썰어져 나오고 오래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그외에도 ▲전복구이 ▲갈치구이 ▲뿔소라구이 등의 구이류와 ▲대구알 ▲복껍데기 ▲한치무침 ▲참치타다끼 등 육지에서 즐기기 어려운 다양한 밑반찬을 제공해 온 가족 식사메뉴로도 풍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통우럭튀김은 대박횟집의 시그니처 메뉴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대박횟집만의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며 훨씬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주도 함덕 맛집 대박횟집의 관계자는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맛과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고 시원한 바다 전망이 더해져 그야말로 식도락 여행에 제격이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들에게 신선한 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24시간 정주항에서 맑고 신선한 바닷물을 수족관에 공급한다. 계절에 따라 제철 횟감을 준비해 최고의 맛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주 조천읍 맛집 대박횟집은 펜션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근처 맛집과 숙박을 찾는다면 대박횟집에서 편리하게 해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