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지난 4일 진행된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의 ‘커버 뭐하니?’ 깜짝 라이브 방송 현장이 공개된다.
커버 영상에 대한 시청자와 멤버들의 반응에 유재석은 “'아닙니다' 할 수가 없어”라며 “내가 성장을 했어!”라고 자신의 노래 실력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가장 최근에 음악 방송 무대에 섰던 정준하도 “'낙하' 때보다 훨씬 좋아”라며 인정했고, 다른 멤버들은 “왜 늘었지?”라며 짧은 시간 일취월장한 유재석의 노래 실력에 의문을 품었다. 유재석은 ‘커버 뭐하니?’를 통해 더욱 불붙은 ‘보컬 레슨’ 의혹에 직접 입을 열어 솔직하게 고백(?)했다고 해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깜짝 라이브를 통해서 ‘커버 뭐하니?’의 찰떡 그룹 명들이 탄생했다. 혼성그룹을 떠오르게 하는 5명의 멤버들에게는 ‘놀턱스클럽’을 비롯해 ‘오합지졸’, 난장판’, 유재석-하하-미주 3인방은 ‘토요태’, ‘토방차’, 코러스 ‘타로시스터즈’로 활약한 정준하-신봉선에게는 ‘큰 소 작은 소’, ‘소오데스까’ 등이 후보에 올랐다. 과연 이들 중 ‘커버 뭐하니?’ 그룹 명으로 확정된 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어 2000년대 감성을 대표하는 ‘미니홈피’의 BGM 명곡들을 소환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멤버들과 라이브 시청자들이 댓글을 통해 떼창, 떼춤으로 소통하는 광경을 보여줄 예정. 에픽하이(feat. 윤하)의 ‘우산’, 양정승의 ‘밤하늘에 별을..’, 리쌍의 ‘발레리노’ 등 유재석이 꼽은 BGM 명곡 리스트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