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연은 지난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솔로지옥 차현승 강소연 QnA 리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놨다.
해당 영상에서 그는 차현승을 초대해, '솔로지옥' 촬영 비하인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강소연은 과거 차현승과 인연이 있었던 사실을 뒤늦게 털어놓았다.
강소연은 "같은 무대에 설 뻔했다. 제가 가수였을 때 현승이가 제 무대에 댄서로 나올 뻔했다"라고 언급했다. 실제로 그는 지난 2011년 DJ DOC가 프로듀싱한 그룹 위(WE) 멤버로 데뷔했다가 2014년 탈퇴한 바 있다.
두 사람은 공교롭게도 '솔로지옥'에서 재회했지만 여기서 강소연은 오진택과 공식 커플처럼 발전된 상황이었고, 차현승은 송지아(프리지아)에 직진해, 김현중과 라이벌 관계를 형성했다.
이와 관련해 차현승은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라 생각했는데, (강소연이) 내가 아는 그 사람이었던 거다. '닮았는데'라고 생각했던 사람이 닮은 게 아니라 그냥 그 사람이었다"라며 뒤늦게 강소연을 알아챘음을 알렸다.
이외에도 강소연과 차현승은 강소연이 데이트 상대로 오진택을 선택하기 전에 차현승 이름을 먼저 불렀던 일에 대해 다시 이야기 나눴다.
강소연이 차현승에게 "'차현승 씨 바로 앞에 있는 오진택 씨'라고 선택했을 때 기분이 어땠나"라고 묻자, 차현승은 "강소연과 모자뺏기 게임을 할 때부터 '천국도에 (오진택과) 보내주겠다'라는 말을 했다. 당연히 (강소연이) 오진택을 선택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괜찮았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