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이 자신의 집을 유튜브 채널에 깜짝 공개했다.강기영이 자신의 집을 유튜브 채널에 깜짝 공개했다.강기영이 자신의 집을 유튜브 채널에 깜짝 공개했다.강기영이 자신의 집을 유튜브 채널에 깜짝 공개했다. 배우 강기영이 초럭셔리 단독 주택에서의 일상을 공유해 '찐 부자'의 위엄을 드러냈다.
지난 13일 연예 커뮤니티 사이트 '더쿠'에는 "배우 강기영 부부 브이로그"라는 제목으로 최근 강기영 부부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주택 모습이 캡처로 담겨 있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캡처에서 포착된 강기영의 집은 갤러리 외관을 떠올릴 정도로 어마무시한 사이즈였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의 디자인은 물론 내부에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감탄을 자아냈다. 아이를 가슴에 올려놓고 잠이 든 강기영의 럭셔리 자태에 팬들은 "찐 부자였네", "이렇게 부자인 줄 몰랐다", "고기동 산다던데, 저 동네 부자 동네인데", "아내도 부자라고 들었다"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심지어 강기영은 2018년 결혼식도 집에서 했을 정도였다고.
한편 1983년생으로 올해 40세인 강기영은 2018년 5월 3년 간 열애했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반려견 유튜브 채널 및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혼집 내외부를 살짝 공개한 바 있다. 현재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명석 변호사 역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