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팬들을 위한 KBO리그 주간 팬덤 플레이어(Weekly Fandom Player) 팬 투표가 지난 5일부터 팬덤 플랫폼 '팬캐스트셀럽'에서 시작됐다. 주간 팬덤 플레이어 투표는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8월에는 '20만원이 생기면 당장 사고 싶은 선수의 유니폼은?'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 중이다.
8월 3주 차 투표(8월 19일~25일)에서는 나성범(KIA 타이거즈)이 92.54%의 득표율로 1위를 질주하고 있다. 그 뒤를 김원중(롯데 자이언츠·2.09%)과 최정(SSG 랜더스·1.49%) 등이 추격 중이다. 김택연(두산 베어스) 홍창기(LG 트윈스) 원태인(삼성 라이온즈)을 비롯한 프로야구 대표 선수들이 팬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주간 팬덤 플레이어 투표에서 최다 득표를 기록한 상위 5명의 선수는 월간 팬덤 플레이어(Monthly Fandom Player) 후보로 이름을 올리게 된다. 9월 월간 팬덤 플레이어 투표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9월 1일까지이다.
주간 팬덤 플레이어 1위에게는 팝업 광고와 소셜미디어(SNS) 홍보 혜택이 주어진다. 8월부터 11월까지 진행할 월간 팬덤 플레이어 최종 1위에게는 올해의 팬덤 플레이어(Fandom Player of the Year) 트로피와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 팬캐스트셀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투표는 광고 클릭을 통한 무료 충전과 구매하기를 통해 모은 큐브로 참여할 수 있다.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월간 최우수선수(MVP) 투표 결과는 조아제약 프로야구대상 8월 월간 MVP 선정에 일정 부분 반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