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포켓몬스터’ 오프닝 곡을 가창하며 일본 내 영향력을 재차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11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디지털 싱글 ‘제로베이스원 재팬 디지털 싱글 <온리 원 스토리>’(ZEROBASEONE Japan Digital Single )를 발매했다.
‘온리 원 스토리’는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3월 발매한 일본 첫 싱글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ゆらゆら -運命の花-)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오리지널 신곡이자 이날부터 방영된 일본 인기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최신 시리즈 오프닝 곡이다. 모험을 떠나는 모든 이에게 전하는 제로베이스원의 경쾌한 응원이 담긴 곡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와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포켓몬스터’는 TV 애니메이션·영화·게임 등 다방면에서 수십 년간 식지 않는 열풍을 불러온 IP이자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는 글로벌 메가 콘텐츠로, 이번 음원 참여는 제로베이스원의 현지 내 막강한 존재감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아이치, 12월 4일과 5일 가나가와에서 첫 해외 투어 ‘2024 제로베이스원 더 퍼스트 투어 [타임리스 월드]’(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 일본 공연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