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가 출시 0.5주년 캐릭터·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인베이전 애로 고서'는 근력 속성 디버퍼로 5초 마다 자신의 주변에 피해를 가하며, 공격 성공 시 대상의 기력을 소진시키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용자들은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인베이젼 애로 고서 및 기존 영웅 '[무욕]의 프라우드린'을 소환할 수 있다. '십계' 소속의 프라우드린은 근력 속성 탱커로 부활하는 '흑기' 특수 스킬을 쓴다.
또 신규 콘텐츠 '기사단 영토전'을 추가했다.
1개의 맵당 3개의 기사단이 매칭되며 특정 시간마다 등장하는 중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해당 영토를 점령할 수 있다. 1개의 기사단이 2개 영토 점령 시 최종 보스가 등장하며, 최종 보스 처치 시 점수를 얻는 방식이다. 개인 및 기사단 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 0.5주년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는 3월 11일까지 이벤트 상점, 축하 케이크 이벤트 등에서 '하프 애니버서리 영웅 소환권'를 획득할 수 있는 '하프 애니버서리 그랜드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용자들은 카드 드로우, 영웅 소환 등의 미션을 완료하고 이벤트 상점에서 하프 애니버서리 기념 테두리, 이벤트 재화 '디저트용 포크' 등을 받을 수 있다.
매일 5회씩 충전되는 '디저트용 포크'로 케이크 위에 있는 '하프 애니버서리 코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0.5주년 축하 케이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