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피자브랜드 7번가피자가 셰프 ‘에드워드 리’ 추천 신메뉴 2종 출시했다. 신메뉴 2종은 NEW화이트쉬림프, NEW컨츄리치킨 피자이며 이번 신메뉴 출시로 프리미엄, 오리지널 피자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고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NEW화이트쉬림프 피자는 바다의 신선함과 프리미엄 재료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탱글탱글한 새우 토핑과 깊고 진한 화이트 크림소스가 만나 부드러운 맛과, 여기에 향긋한 로스트 버섯 4종과 베이컨까지 더해져 입안 가득 다채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NEW컨츄리치킨 피자는 강렬한 숯불향과 중독적인 매콤함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며, 미국식 컨츄리치킨의 짙은 숯불향이 살아있는 바비큐 치킨에, 한국식 숯불 양념소스와 새콤한 피클드 할라피뇨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차원이 다른 불맛 치킨 피자를 완성했다.
이번 에드워드 리 셰프 추천 신메뉴 2종은 7번가피자 전국 매장 및 공식앱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7번가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7월 7일부터 7월 8일까지 단 이틀간, '7번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EW화이트쉬림프 자연산 치즈크러스트L, 체다골드포테이토 자연산 치즈크러스트L 메뉴를 매장 방문 포장 또는 공식앱 포장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7번가피자 공식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7번가피자 관계자는 “7번가피자를 자주 이용해 주시는 고객을 위해 이번에 에드워드 리 추천 신메뉴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7월 7일에 진행 예정인 7번가데이 프로모션도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