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장민호가 7080 감성의 향수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새 앨범을 예고했다.
장민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아날로그 볼륨 1’(Analog vol.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한계령’을 시작으로 ‘홀로된 사랑’,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내 곁에 있어주’,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께요’, ‘그저 친구’, ‘그날’까지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늘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장민호답게 이번 앨범 역시 그의 폭넓은 음악적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호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 =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지난 29일과 30일에는 7080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장민호는 화이트 수트 셋업으로 댄디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데님 셔츠 스타일링으로 내추럴함을 더했다. 장민호는 서정적인 눈빛과 감각적인 포즈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공개될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날로그 볼륨 1’은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에세이 ep.3’ 이후 약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장민호의 신보다. 장민호가 오랫동안 애정을 드러내온 7080 대중가요에 대한 존경과 사랑을 담아낸 트리뷰트 앨범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명곡들을 새롭게 해석해 수록했다.
또한 장민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세대와 시대를 넘나드는 음악적 향수를 전하며 팬들과 대중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장민호의 새 미니앨범 ‘아날로그 볼륨 1’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현재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