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우수고객 초청 '정구호 토크 콘서트' 진행
일간스포츠

입력 2017.02.22 15:29


  • 현대홈쇼핑이 지난 21일 오후 압구정 갤러리에이트에서 우수고객을 초청해 ‘정구호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특별히 국내 최정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J BY'의 디자이너인 정구호씨가 직접 참여해 ‘패션&라이프’를 주제로 본인의 패션 인생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고객들과 함께 가감없이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현대홈쇼핑을 자주 이용해주시는 우수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행사를 기획했다”며 “평소 만나기 어려운 정구호 디자이너를 만날 수 있어 참여 경쟁률이 50:1에 달하는 등 인기가 높았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먼저 초대된 우수고객 전원에게 머플러, 디퓨저, 꽃으로 구성된 ‘로맨틱 기프트 3종 세트’를 선물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17년 S/S 시즌 첫 론칭을 앞둔 ‘J BY 블라우스 3종’ 상품을 증정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J BY’의 S/S 시즌 컬렉션을 단독으로 공개하는 자리를 가지기도 했다. 행사장에 특별 설치된 쇼룸을 통해 론칭을 앞둔 셔츠와 블라우스, 투피스, 팬츠 등이 소개되었다. 최고의 소재와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이라는 ‘J BY’ 가지고 있는 고유한 브랜드 철학을 살렸으며, 실루엣을 강조한 디자인은 행사에 참석한 VIP 고객들의 찬사와 호응을 얻었다.
     
    임태윤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지난 2010년부터 올해로 8년째 유지해오고 있는 현대홈쇼핑의 우수고객 대상 탑클래스 서비스는 현대홈쇼핑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라며 “올해도 ‘정구호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시작으로 대형 문화 행사, 해외여행 투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여 우수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oins.com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