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JTBC '세계 다크투어' MC…데뷔 첫 고정 예능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13 15:53 수정 2022.05.13 15:53

황소영 기자
이정현

이정현

배우 이정현이 '세계 다크투어' MC로 합류, 장르를 오가는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간다.

 
6월 첫 방송될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는 역사적 비극이 발생했던 장소나 재난, 재해 현장을 되돌아보는 다크 투어리즘을 기반으로 한 언택트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투어리스트 MC들과 풍부한 지식을 가진 스토리 가이드가 등장해 전 세계 사건 사고 현장의 변화를 입체적인 스토리로 생생하게 전할 전망이다.
 
이정현은 '세계 다크투어'의 투어리스트 MC로 나선다. 영화 '박열', '군함도', '샤크 : 더 비기닝', '핫 블러드'를 비롯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 '설강화'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하고 인상적인 캐릭터를 소화한 그는 '세계 다크투어'를 통해 첫 고정 예능에 도전, 지금까지 보여준 작품 속 캐릭터와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여기에 함께 출연하는 투어리스트 MC 박나래, 장동민, 봉태규, 박하나와 예능 새내기 이정현이 선보일 신선한 케미스트리 역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최근 이정현은 장삐쭈 원작 드라마 '신병'과 드라마 '피타는 연애'까지 연일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정현이 '세계 다크투어'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사진=이니셜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