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단독 개봉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0 08:42

김선우 기자
 
 
가정의 달 5월에 CGV가 어린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패밀리 뮤지컬쇼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실황 영화를 단독 개봉한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공연기획사인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2022년 1월 21일부터 3월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한 뮤지컬 공연 실황 영화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올리가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세계 여행을 하며 각 나라별 문화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즐거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여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28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센텀시티 등 30개 극장에서 개봉한다. 러닝타임은 68분이며, 전체관람가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를 CGV에서 개봉하게 돼 기쁘다”며 “자녀들과 함께 극장을 방문해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GV는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뮤지컬을 관객에게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극장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고, 4월 개봉한 ‘킹키부츠 라이브’ 공연 실황은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