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상반기 히트상품] '국민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토크콘서트
일간스포츠

입력 2022.06.29 15:31

KT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올레tv 키즈랜드’(이하 키즈랜드)가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와 육아 고민을 나누는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키즈랜드 토크 콘서트는 전국 8개 캠핑장과 수원KT위즈파크에서 진행한 키즈랜드 캠핑 그리고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플레이어 에스코트 선발 이벤트’에서 이어지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내달 22일부터 전국 6개 지역 서울·경기·대전·대구·광주·부산에서 '육아의 답, 마음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오은영 박사 강연과 즉석 질의응답 상담이 진행된다.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kt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연에 나서는 오은영 박사는 “부모와 아이가 서로 마음을 읽고 소통하는 데 키즈랜드가 역할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은영 박사는 키즈랜드 광고에도 출연했다. KT가 공개한 키즈랜드 광고에서는 오은영 박사가 아이의 영어 교육, 감정 코칭 등 대한민국 부모들의 다양한 육아 고민에 대한 금쪽 솔루션을 보여준다. 광고는 K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커스터머 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올레tv 키즈랜드는 국민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함께 육아 고민들을 해결해 나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키즈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KT 영유아동 전용 IPTV 서비스 키즈랜드는 현재 국내 IPTV 중 가장 많은 7만여편의 키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키즈랜드는 2018년 5월 개시 이후 출시 3년 반 만에 누적 이용 가구 600만을 기록했고, 4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키즈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