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HOT 아이템] 친환경 캠페인 참가자에게 선물 증정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3 08:32

올 여름은 유난히 긴 장마와 무더위로 어느 때보다 힘겨운 여름나기가 예상된다. 쉽게 지치고 힘겨운 여름이지만 뜨거운 태양이 뿜어내는 열기는 한여름만이 가진 낭만이다. 실제로 그동안 팬데믹 상황에 막혀 제대로 즐기지 못했던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는 등 여름 특수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활기를 띄고 있다. 지루하고 힘겨운 무더위지만, 막상 떠나보내려면 아쉬운 여름. 건강하고 특별하게 보낼 나만의 소소한 아이템은 무엇이 있을까. 먹고 마시고 입고 즐기며 건강하게 여름을 날 핫(Hot)한 제품을 소개한다.
매일유업은 친환경 작물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와 함께 올 여름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를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알려주세요’와 ‘실천해주세요’ 두 가지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고, 진행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먼저 ‘알려주세요’ 미션은 개인이 실천하고 있는 친환경 노력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생활 속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을 필수 해시태그(#어메이징 오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친환경)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한 뒤, 해당 게시물 링크와 추첨을 위한 개인정보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일유업은 알려주세요 미션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100% 경품을 선물한다. 전국 편의점에서 어메이징 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2매 또는 폴 바셋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오트라떼 모바일 교환권이다.
 
‘실천해주세요’ 미션은 멸균팩 재활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한 이벤트다. 사용 후 세척, 건조한 멸균팩 20개를 모아 발송하는 고객 모두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3팩을 선물한다. 용량, 브랜드와는 무관하게 모든 멸균팩이 참여 대상이다.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한 뒤 발송되는 멸균팩 회수용 봉투에 사용한 멸균팩을 담아 수거를 신청하면 된다. 회수한 멸균팩은 분리, 세척 과정을 거친 뒤 페이퍼 타올로 재탄생한다.
 
매일유업은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중 일부를 선발해 푸짐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참여 고객 중 2인에게는 핀란드 왕복 2인 항공권과 현지 숙박권을 선물한다. 또 10인에게는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 190ml 10박스를, 20인에게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ml 10개를 선물한다.
 
한편 귀리는 재배 시 물과 토지를 적게 사용한다는 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곡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는 고품질의 핀란드산 귀리로 만들어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