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유키스 수현, 이준영 커피차 선물 인증 “역시 내 동생!”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6 16:30

박로사 기자
사진=유키스 수현 SNS 캡처

사진=유키스 수현 SNS 캡처

그룹 유키스 수현이 이준영과의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유키스 수현은 지난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유키스 출신 배우 이준영으로부터 받은 커피차를 인증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이준영의 커피차 선물 앞에서 환한 미소와 볼 하트 포즈로 애교 섞인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준영의 “우리 형 파이팅”, “수현이 형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배너 속 따뜻한 응원 문구가 훈훈함을 안기는가 하면, 이에 수현은 “내 동생 역시. 뮤직비디오 촬영 날 너무 잘 먹었어”라는 화답을 건네며 ‘찐형제’ 케미스트리와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번 커피차 선물은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한 수현의 지원사격을 위해 이준영이 준비한 깜짝 이벤트로, 변함없이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두 아티스트의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수현은 지난 1일 첫 번째 미니앨범 ‘카운트 온 미’를 발표하며 솔로 컴백을 알렸다.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은 록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재즈, 블루스 등 다채로운 장르적 요소를 가미해 음악적으로 풍성한 느낌을 선사, 수현 특유의 청량하고 시원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수현은 신곡 ‘소주의 요정’으로 각종 방송 및 무대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