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성희 “패션으로 소통하는 콘텐츠 만들 것”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09 16:52

김다은 기자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모델 김성희가 개인 유튜브 채널 ‘김성희의 썽희안차’(‘썽희안차’)를 오픈했다.

 
9일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성희가 지난 8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으며 첫 콘텐츠로 ‘김성희? 그게? 누군데? 모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썽희안차’는 경력 15년 차 모델 김성희의 개인 유튜브 채널로, 김성희는 이를 통해 모델로서 본업을 하는 모습은 물론 일상, 패션과 관련된 콘텐츠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김성희 또한 첫 콘텐츠를 통해 “주변에서 유튜브 하라는 얘기는 정말 많이 들었다”며 “모델은 완벽하게 준비된 상태에서 완벽한 모습만 보여주는데 그 뒤에 있는 나도 매력적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 시작을 하게 됐다”고 채널 개설 소감을 밝혔다.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내 패션 이야기와 구독자들의 고민도 들어보는 등 패션으로 소통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보고 싶다”고 포부도 드러냈다.  
 
첫 콘텐츠를 통해 자기소개 및 옷장 공개까지 진행한 김성희는 ‘썽희안차’ 개설을 축하하는 지인들을 차례로 만났다. 첫 주자는 톱모델이자 방송인으로 활약하는 이현이었다.
 
이현이에 이어 다음 콘텐츠를 통해서도 여러 패션 업계 지인들의 축하 인터뷰 릴레이가 담길 예정이다. ‘김성희의 썽희안차’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공개될 계획이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