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브랜드] 개수리막국수, 자가제면 비법 양념으로 막국수의 진수 선보여
일간스포츠

입력 2022.11.16 10:05

공감밥상 개수리막국수

공감밥상 개수리막국수

22년 3월 오픈한 ‘개수리막국수 화성안녕점’은 일매출 최고 천 백만원을 넘기고 4월 기준 월 매출 1억 8천 만원을 기록했다.  
 
매장평수 100평, 주차장도 400평 규모를 갖췄지만, 대기시간 기본 1시간에 밀려드는 손님과 차량들로 발 디딜 틈이 없다.  
 
‘개수리막국수’의 대표이자 강원도 평창의 48년 메밀장인의 아들인 김원복 쉐프는 “아직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인데도 문전성시를 이루는 데는 맛있고 건강한 메뉴를 쾌적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맛볼 수 있다는 점을 고객분들이 좋아해주시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개수리막국수’는 냉면과 달리 자연 그대로의 거칠지만 투박하고 건강한 자가제면 메밀면으로 시원한 동치미와 비법양념장, 향긋한 고소한 들기름을 만나 다양한 막국수 맛의 향연을 펼친다. 통메밀과 메밀반죽으로 튀겨낸 바삭하고 담백한 꽃메밀닭튀김은 막국수와 함께 세트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어 고객의 입맛과 가성비의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개수리막국수’만의 감성으로 전통을 재해석하여 풀어낸 인테리어 공간은 편안하고 따뜻한 외식 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21년 6월 런칭한 개수리막국수는 현재 의정부점, 암사점, 광교상현점, 원주반곡점, 화성안녕점, 안산반원점, 경기도청점 총 7개 지점이 있으며,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오늘 11월3일(양재, SETEC) 제6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예정이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