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앤컴퍼니(주)(대표 김찬영)의 쉽고 빠른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는 트렌디 코스메틱 치카이치코가 원샷 아이팔레트 및 아이라이너의 론칭과 동시에 1차 완판을 기록했다. 원샷 아이팔레트의 경우 지난 15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 및 소셜커머스에서 품절 사태를 기록함에 따라 추가 생산 가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한 아이팔레트는 최근 SNS에서 유행하는 신체적 특징인 쌍꺼풀 유무에 따라 무쌍, 유쌍 메이크업이 인기인 것을 착안해 개발했다.
컬러 역시, 일반적으로 데일리로 쓸 수 있는 무난한 컬러와 튀는 컬러가 혼재되어 있어 사용 편차가 심한 것을 감안, 브라운 계열의 1호 (day drink)와 레드 계열의 2호 (night drink) 로 나누어 그에 맞는 6가지 컬러를 한 팔레트에 콤팩트하게 압축해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다는 평이다.
치카이치코의 아이팔레트는 제품 네이밍된 “원샷”에 맞게 쉬머, 글리터, 매트 모든 타입의 텍스쳐와 컬러를 보유하고 있어 아이는 물론 음영 쉐이딩 및 아이 브로우까지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매트 쿠션의 인기에 이어 아이팔레트와 아이라이너의 인기를 확고히 해 색조 메이크업 리드 브랜드로 아이덴티티를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