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오늘(26일) 핑크스웨츠 컬래버 곡 ‘가타 겟 백’ 발매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26 08:44

이세빈 기자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피원하모니가 핑크스웨츠와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글로벌 도약에 나선다.
 
피원하모니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국 싱어송라이터 핑크스웨츠(Pink Sweat$)와 함께한 첫 컬래버레이션 곡 ‘가타 겟 백’(Gotta Get Back)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피원하모니와핑크스웨츠의 음악적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감상 포인트를 세 가지 꼽아봤다.
 
#첫 컬래버레이션 성사→음악적 시너지 UP
피원하모니가핑크스웨츠의 곡을 커버한 후 핑크스웨츠는피원하모니의 첫 글로벌 투어 뉴욕 공연을 관람했다. 이를 계기로 성사된 첫 컬래버레이션은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피원하모니와핑크스웨츠의 음악적 색이 합쳐져 시너지를 발휘했다. 특히 ‘가타 겟 백’은 핑크스웨츠가 작곡, 피원하모니인탁과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밝은 매력
피원하모니는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들을 통해 부조화의 문제를 다루며 강렬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그러나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피원하모니가 처음으로 밝은 매력을 발산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이들의 부드러운 보컬이 달달함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성공적인 첫 글로벌 투어의 마침표…글로벌 리스너 공략
지난 3월 미국 싱글 ‘두 잇 라이크 디스’(Do It Like This)를 발매한 피원하모니는 미국 8개 도시에서 첫 글로벌 투어를 개최했다. 피원하모니는 전 투어 매진을 기록한 후 추가 공연까지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피원하모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리스너들을 공략하며 슈퍼 루키로 우뚝 설 것을 예고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이날 오후 6시 ‘가타 겟 백’을 발매한다.
 
이세빈 인턴기자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