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BJ 여우비, 건강 이상으로 '장기휴방' 선언 "방치하면 자궁내막암으로.."
일간스포츠

입력 2022.07.29 07:41

이지수 기자
인기 bj 여우비가 건강이상을 고백했다.

인기 bj 여우비가 건강이상을 고백했다.

  
인기 BJ 여우비(이한비)가 건강 이상을 호소했다.
 
여우비는 지난 27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에 '장기휴방'관련 공지글을 남겼다.  
 
해당 글에서 그는 "오늘은 마법(생리)이 13일째라 다른 병원에 다녀왔다"면서 "요새 계속 잔병치레하고 있다. BJ를 하면서 오랜 시간 동안 망가진 생활패턴과 식습관이 이렇게 몸에 안 좋다는 걸 지금에서야 깨닫게 된다"라며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발견됐다고 털어놨다.
 
이어 "근본적인 치료가 어려워 생활 습관과 호르몬 교정으로 반드시 치료해야 한다"라며 "방치하면 자궁내막암으로 진행될 수 있다고 한다. (의사가) 소염제 포함 약 5일 치를 처방했는데 지금 위 상태가 많이 안 좋다. 소염제가 위를 자극할 수도 있다'고 말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약 복용 후 병원에 한 번 더 진료를 받은 뒤 본가에서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전한 여우비는 "항상 기다려주시는 팬분들께 미안한 마음뿐이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몸 잘 챙기고 돌아오겠다"고 이별을 고했다.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돌아와라", "건강이 최우선이다" 등 위로와 응원을 보냈다.
 
한편 2017년 데뷔한 여우비는 아프리카 TV에서 6만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린 스타급 BJ다. 그는 게임 방송을 주 콘텐츠로 하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이지수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