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LA 월드투어 첫 무대 성료 '2년 5개월만'
일간스포츠

입력 2022.05.30 16:29

황지영 기자
IST엔터 제공

IST엔터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첫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더보이즈는 지난 29일 미국 LA 파사데나 시빅 오디토리움(PASADENA CIVIC AUDITORIUM)에서 데뷔 첫 월드 투어 '더 비 존' (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 공연의 화려한 막을 올리고 미국 K팝 팬들과 만났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더비를 만나 우리가 더 신난 무대였다”며 “함성 소리가 인이어를 뚫고 들릴 정도”라고 연신 감사를 전했다. 또 “첫 월드 투어 도시인 LA에서 열정적으로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오늘이 잊지 못할 기억이 되었으면 좋겠다. 같이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한층 성장할 ‘무대 장인’ 더보이즈의 화려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LA를 시작으로 더보이즈의 공연은 6월 시카고, 뉴어크, 애틀랜타, 댈러스, 새너제이 등 미국 주요 6개 도시로 이어지며 더욱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8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 콘서트 이후 일본 투어 '더보이즈 재팬 투어 : 더 비 존 (THE BOYZ JAPAN TOUR : THE B-ZONE)'도 예정됐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