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진, 뷰티 브랜드 헉슬리 모델 발탁
일간스포츠

입력 2022.08.03 14:09

박로사 기자
사진=헉슬리 제공

사진=헉슬리 제공

IBK기업은행 알토스 소속 배구선수 김희진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지난 해 11월, 헉슬리 ‘퍼퓸 블루 메디나 탠저린’의 뮤즈로 활약하며 뷰티쁠 매거진 커버를 장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김희진 선수가 이번에는 헉슬리 ‘핸드 리프레셔’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어 다시 한번 헉슬리와 환상적인 케미로 특별한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헉슬리는 이번 김희진 선수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3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핸드 리프레셔’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1천매 한정). 여기에는 김희진 선수의 사인이 담긴 유니폼과 배구공에서부터 헉슬리 블루 메디나 탠저린 향의 퍼퓸과 핸드크림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오는 15일부터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는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통해 김희진 선수의 매력 발산이 돋보이는 핸드 리프레셔 화보와 비하인드 이미지를 총 8종의 포토카드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지난 2020 도쿄올림픽에서 무릎 부상에도 불구하고 여자배구 4강 진출의 주역으로서 맹활약하며 스타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한 김희진 선수는 경기장 안팎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관련뉴스
I Hot
인기 VOD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