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김남길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유튜브에는 ‘김남길 with BTS 진! ‘취중진담’ 남길 밀착캠 전격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 속에는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공개된 ‘BTS 진 with 백종원 취중진담’에 출연한 김남길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남길은 차 안에서 “진의 부름을 받고 가는 길이다. 영화 ‘도적’ 촬영 딱 하루 쉬는 날인데 진이가 아무런 정보도 안 주고 그냥 오라고 했다. 밥 먹고 얘기하다가 가라고 한다. 진이가 부르니까 간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남길은 진과 함께 막걸리를 마시고 직접 증류주를 만들어 보는 등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남길은 “나는 술이 진짜 약하다. 진이 이런 콘텐츠인지 얘기를 안 해줬다. 오늘 전통술, 먹거리에 대한 유튜브인지 모르고 왔다. 큰일 났다. 취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막바지 김남길은 지난 13일 입대한 진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그는 “석진아 (시간) 금방 가. 군대 조심히 잘 다녀오고 형이 꼭 면회하러 갈게. 면회 가서 보자. 건강하게 잘 다녀와”라고 응원 메시지를 건넸다.
한편 진은 지난 13일 경기도 연천 제5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이다.